학교 밖 청소년 검정고시 온라인 수강 지원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4/13 [18:05]

학교 밖 청소년 검정고시 온라인 수강 지원

이정현 | 입력 : 2020/04/13 [18:05]

▲ 검정고시 인강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이은희)는 코로나19로 센터 휴관이 장기화됨에따라 04월 08부터 학교 밖 청소년의 검정고시 대비를 위해 검정고시 인터넷수강 서비스‘온라인 학습 지원’을 하고 있다.

  
‘온라인학습지원' 서비스는 중졸·고졸 검정고시를 대비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온라인으로 과목별(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한국사,예체능) 및 기출문제 풀이를 할 수 있도록 수강권(아이디) 및 교재를 배부하고 있다. 온라인 학습지원으로 휴관 장기화로 인해 검정고시 준비에 불안함을 느끼던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의 불안을최소화시키고 조금이나마 위안의 도움이 되길바란다. 

  
이에,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는 코로나19에 대응해 마스크 지원, 도시락 지원에 이어 인터넷 강의 수강권 제공, 교재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제공하고있으며 온라인 학습지원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휴관에 따른 서비스 공백을 최소화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의 학교 밖 청소년의 울타리 역할의든든한 지원군로서 그들의 고충을 함께 해결하며 건강한 사회인으로서의성장에 큰 도움을 주고자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