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사회적 거리두기 릴레이 캠페인 전개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3/25 [12:11]

코로나19 예방 사회적 거리두기 릴레이 캠페인 전개

박현식 | 입력 : 2020/03/25 [12:11]

▲ 원주시에서 펼쳐지고 있는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챌린지, <사진=원주시청제공>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이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챌린지 운동을 전국적으로 펼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의 세계적인 대유행과 더불어 국내에서도 종교시설과 사업장 등에서 집단 감염이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개학이 계속 연기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원주시 사회단체협의회도 SNS를 통해 실천을 다짐하는 방식으로 릴레이 캠페인에 나섰다.

  

원주시 사회단체협의회(회장 장각중)에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자율방범연합대, 여성단체협의회, 이통장연합회, 주민자치협의회, 새마을회, 자유총연맹,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 재향군인회 등 10개 단체가 소속돼 있다.

 

인추협 고진광 이사장은 "유치원에서 어르신까지 사회 각분야에서 코로나19 예방 챌린지에 참여하는것은 성숙한 대한국민으로 세계인에게 모범을 보이는 것으로 작은 실천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