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혁신센터, 우수 스타트업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우수청년인재와 유망기업의 매칭을 통한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2/14 [22:37]

강원혁신센터, 우수 스타트업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우수청년인재와 유망기업의 매칭을 통한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

박현식 | 입력 : 2020/02/14 [22:37]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 이하 ‘강원혁신센터’)는 성장잠재력을 지닌 도내 스타트업에 전문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가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우수 스타트업 지원사업’참여업체를 오는 2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강원도에 주소(주사무소 또는 영업소)를 둔 7년 이하 신생기업으로 강원도 전략산업 분야(스마트 헬스케어, 관광, 웰니스 식품, 세라믹 신소재, 스포츠 지식서비스, 바이오 등)이거나 업력 2년 이하, 근로자 5인 미만 업체는 우선 지원한다.

 

선정된 업체는 도내 청년인재를 정규직으로 채용할 경우 1인당 월 100만원의 지원금을 최대 3인까지 6개월간 도비로 지원받게 된다. 인재지원 규모는 총 26명이며, 선정된 업체의 신청 인원이 26명에 미달될 경우 지원업체를 추가로 선정할 예정이다. 

 

강원혁신센터는 지난해 같은 사업으로 19개 업체를 선정하고 28명의 청년인재 매칭을 통해 총 1억 3천만 원을 지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