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문학회, 동인지 '윤회의 꿈' 출판기념회 개최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2/03 [12:36]

토지문학회, 동인지 '윤회의 꿈' 출판기념회 개최

이정현 | 입력 : 2020/02/03 [12:36]

 

▲ 토지문학회 동인지 통권 제10호 '윤회의 꿈'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토지문학회(회장 박현식)131일부터 22일까지 귀래면 다둔마을 코벤트가든에서 동인지 제10윤회의 꿈출판기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2020 코벤트문학제'로 경과보고 등 그동안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박현식 회장의 인사말과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고진광 이사장이 참석해 축사를 하였다.

 

 

토지문학회는 지난 10년간 동인지를 발간하여 문인들의 창작열을 고취하고 있으며, 서울, 제주, 목포, 김해, 제천, 춘천 등 국내뿐만 아니라 캐나다, 네팔, 몽골 등에 지부를 설립하며 알찬 문학모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열 번째 동인지를 준비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축소하여 진행되었다.

 

토지문학회는 출판기념회에서 20191월부터 시작된 누리달공모전에 대한 소개와 대상 시상식을 거행하였으며, 2020년 3월부터는 ‘코벤트문학상으로 개명하여 시상함과 동시에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운동추진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일기 작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