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럼앤바이오 바이오제품 해외 홍보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2/21 [19:23]

다럼앤바이오 바이오제품 해외 홍보

박현식 | 입력 : 2019/12/21 [19:23]

 

▲ 다럼앤바이오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원장 유지욱, 이하 진흥원)은 12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삼일간 베트남 달랏시에서 춘천시 바이오기업 22개사((주)다럼앤바이오, 춘천명품관 등)가 참가하는 무역박람회에 참가한다. 참가기업과 춘천시 관광과는 달랏 무역박람회에 바이오 제품과 춘천시 관광 홍보를 위한 별도부스를 마련하여 춘천시 관광상품 홍보, 바이오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달랏은 베트남 람동성에 위치한 관광도시로 인구 30만명이 거주하는 람동서 제1의 도시이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은 이번 달랏 무역박람회 처음 참가하여 바이오기업 및 제품을 홍보하였다. 한류의 영향으로 K-Beauty에 대한 현지 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보았고 한국 바이오 제품의 현지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유지욱 진흥원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춘천시의 우수한 바이오 기업 및 제품의 해외진출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기회를 만들었으며, 향후 춘천시-달랏 간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베트남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