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사랑의 일기 연수원 안전 평화 캠프 재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1/25 [08:34]
HOME > > 사랑의 일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추협, 사랑의 일기 연수원 안전 평화 캠프 재개
 
박현식 기사입력  2019/11/25 [08:34]

▲ 인추협, 사랑의 일기 연수원 안전 평화 캠프 재개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은 고 이사장의 폭행 피습으로 잠정적으로 중단되었던  ‘사랑의 일기 연수원’ 안전 체험관에서의 안전평화캠프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서울의 대원여고 학생들이 지도교사와 함께 안전평화캠프 참석차 세종시를 방문하였다. 고 이사장이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아 병문안과 동시에 LH공사의 만행을 규탄하고 학생들이 쓴 위문 편지를 전달하였다. 학생들의 편지에는 고 이사장의 헌신적인 학생 사랑 활동을 적극 응원하고 빨리 쾌유하시길 소원하는 내용과 고 이사장의 폭행 배후가 밝혀지기를 희망하고 있었다. 학생들은 세종시 금남면 남세종로 98의 사랑의 일기 연수원의 안전 체험관으로 이동하여 캠프 체험관을 둘러보고 캠프 시설을 점검 수리하고 지난 10월 30일 누군가에 의해 훼손된 녹색 희망 리본을 정리하여 달면서 안전사고 예방의 다짐과 사랑의 일기 연수원의 복구 염원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녹색 희망 리본에는 LH공사의 만행을 규탄하고 사랑의 일기 연수원 재건립을 바라는 내용과 일기장 공동 발굴로 학생들의 일기장 보상을 요구하는 내용도 함께 들어 있었다.

 

지난 10월 31일 기습 폭행을 당하여 병원에 입원한 고 이사장은 3주간의 치료를 마치고 퇴원하면서 진료의뢰서를 발부받고 서울로 올라와 3차 병원 입원 준비를 하고 있다. 인추협은 세종경찰서에서 하루 빨리 고진광 이사장의 폭행범의 배후를 밝혀 줄 것을 촉구하고 10월 30일 사랑의 일기 연수원 안전체험관 훼손 파괴범을 빨리 검거하지 못하는 치안 당국을 규탄하였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11/25 [08:34]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조대근 19/11/25 [18:41] 수정 삭제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ㅋㅈㄴ를 하다가...칭구놈의 소개로 가입하게 된 이곳..www.OPQ567.com 세상에 이럴수가..가입만 하니 머니를 주네요...그것도 많이.일단 맘에 들어서.. 매일 게임을 즐기고 있음니다 ..오프를 방불게 하는 스릴감이 너무 좋아요.. 미녀딜러들과 실제로 게임하는 거 같은. 눈이 즐겁네요..www.OPQ567.com 가입한지 한달되는 데 매일 대박 이벤트가 나오네요. 3억.4억.등등..www.OPQ567.com 출금은 신속하고 정확함니다 ..신용도가 아주 좋은 사이트 인건 확실함니다 .. 저도 칭구덕에 이젠 큰 부자가 되고 있음니다.. 하도 좋은 곳 같아서. www.OPQ567.com 이렇게 추천해 드림니다.. 믿고 가입하셔서 즐겨보세요..www.OPQ567.com 별천지가 보일검니다.. ㅋㅈㄴ운영자님은 어떻게 돈을 버는지 궁금할 정도.. 급전이 필요하신 분 강력히 추천함니다..가입만 해도 돈을 드림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가입해 보세요... 너무 너무 좋아요.. www.OPQ567.com 부자가 될수있는 선택은 본인한테 있습니다.. 주저 하지 마세요... 100% 실제 경험자로서..한마디 더 하자면 전 아파트 마련 했음니다..www.OPQ567.com 나 같은 백수한테도 이런 행운이 생기네요... 당신한테도 기회가 있음니다. 가입하셔셔 빨리 대박 나세요.... www.OPQ567.com 복사하셔서..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 ♠♡회원가입♠바로가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추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