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한빛스쿨 선유합창단, 부천 전국청소년 합창대회 대상 수상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1/06 [18:41]

용인 한빛스쿨 선유합창단, 부천 전국청소년 합창대회 대상 수상

박현식 | 입력 : 2019/11/06 [18:41]

▲ 한빛스쿨 선유합창단원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지난 11월 2일(토) 부천시민회관에서 열린 제25회 교육부장관배 부천 전국청소년 합창대회에서 용인 한빛스쿨 선유합창단(교장 김진갑, 지휘 나영경/반주 최윤선)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였다. 이번 경연대회에서는 각 시도를 대표하는 명문 합창단 16개팀이 참가했으며, 한빛스쿨 선유합창단은 동 대회에서 22회 24회 우수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이번 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파란을 일으켰다.

 

한빛스쿨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전교생이 50여명밖에 되지 않는 소규모 대안학교로, 선유합창단은 음악적 재능과 관계없이 전교생이 합창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창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찾아 천상의 소리로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휘자(나영경)는 “ 한빛스쿨 선유합창단은 커다란 성과를 위해 노래하지 않았어요 각기 다른 친구들이 음색을 하나로 맞춰가는 과정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고,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함이 몸에 배이다 보면 어두운 사회를 조금이라도 밝게 할 수 있지 않을 까 하는 작고 소박한 꿈을 가지고 노래하다 보니 좋은 일이 생겼네요” 라고 수상소회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