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월드,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우수상품 부문 대상 수상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0/29 [08:57]

브니엘월드,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우수상품 부문 대상 수상

박현식 | 입력 : 2019/10/29 [08:57]

▲ 브니엘월드,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우수상품 부문 대상 수상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 장성 농공단지에 입주하고 있는 주식회사 브니엘 월드는 최근 폐막한GTI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서 지난 23일 우수상품부문에서 작년 금상에이어 대상을 수상 했다. 

 

주식회사 브니엘월드는 2002년 설립하여 국내 유일의 고추냉이 전문기업으로항균제제 약, 천연식품보존제, 항균 용기, 고추냉이 호신용 스프레이, 향균 천연생활용품, 천연화장품, 고추냉이(와사비아) 차, 고추냉이 과자 등을 선보여 방문객과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얻었다.

 

기업은 지난 2017년 강원도와 태백의 기업유치 노력으로 이전한 기업으로 공장설립을 마치고 다음 달 11월 1일 공장 신축 준공식을 앞두고 있으며, 직접 제품 생산과 고추냉이에 대해 다양한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력을축적해 세계에 경쟁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와사비 스낵제품을 홍콩의 “SEOUL FOOD SUPPY” 회사와 200만 불 체결 등 총 6개 회사와 800만 불 MOU를 체결 하는 등 수출성과가 있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