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대학교, 4차산업 경영지도사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0/01 [10:10]

송호대학교, 4차산업 경영지도사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10/01 [10:10]

  

▲ 송호대 4차산업 경영지도사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은 지난 30일 ‘제2기 4차산업 경영지도사 최고경영자과정’교육생들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총 12주의 과정으로 교육생들이 참가한 ‘4차산업 경영지도사 최고경영자과정’은 국내외 4차산업의 현황과 현장학습 및 4차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강사로 교육생들을 지도했다.

 

교육생들은 본 교육과정에서 꼭 알아야할 ‘인공지능, 블록체인, 비트코인, IoT(사물인터넷기술), 드론, 3D프린터 등과 연계한 자신의 사업에 협업과 흥업을 위해 현장답사로 구성되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한편, 이번과정의 후속과정으로 4차산업 소공인 교육과정을 진행하여 지역 내 핵심인재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송호대 정창덕 총장과 과정 책임교수인 박현식 박사는 '비록 12주간의 짧은 교육과정이지만, CEO에게 ‘이번교육과정이 사업경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 경제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pkmch 19/11/03 [22:44] 수정 삭제  
  본 자격명칭은 국가전문자격인 경영지도사 사칭 자격증으로 중기부에 신고접수 될겁니다. 경영지도사는 엄연히 국가전문자격증입니다. 4차산업 경영지도사는 엄연히 유사사칭으로 법위반입니다.
pkmch 19/11/03 [22:46] 수정 삭제  
  어느누구도 국가전문자격을 사칭할 수 없습니다. "~~세무사, ~~노무사" 등과 같이 자칫오해할수 있는 자격명칭 내지 지위명칭은 고발 대상입니다. 경영지도사 협회는 뭐하는지 참.. 한심하군요
박현식 19/11/04 [06:44] 수정 삭제  
  pkmch님 연락주세요. 본 교육과정은 교육과정으로 자격증을 주는 과정이 아닙니다. 폭넓은 지혜 습득과 수준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