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립도서관,‘청소년 마인드 머슬 키우기 캠프’참가자 모집

마인드 컨트롤 방법 교육 및 체험으로 정신적 역량 강화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9/17 [16:57]

동해시립도서관,‘청소년 마인드 머슬 키우기 캠프’참가자 모집

마인드 컨트롤 방법 교육 및 체험으로 정신적 역량 강화

박현식 | 입력 : 2019/09/17 [16:57]
    동해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몸짱 마음짱 청소년 마인드 머슬 키우기 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에게 명상을 통한 마인드 컨트롤 방법을 교육하여 정신적 역량을 함량하기 위하여 이번 캠프를 운영하며,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관내 청소년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동해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북삼도서관 방문 신청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북삼도서관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은심 북삼도서관 관장은 “몸에 근육이 필요하듯이 정신도 마음을 다룰 수 있는 기술과 연습이 필요하다. 이번 캠프를 통해 극단적인 감정과 느낌을 조절하고, 밖으로 향하는 주의를 내면으로 돌려 집중력 향상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캠프는 10월 19일부터 11월 17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5기수로 나누어 운영하며, ‘고민없는 세상에서 살기’, ‘삶이란 무엇인가?’, ‘공간 채우기와 공간 비우기’ 등의 주제로 명상과 체험을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