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식

당연직 7명, 위촉직 16명 / 총 23명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22 [14:02]

동해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식

당연직 7명, 위촉직 16명 / 총 23명

박현식 | 입력 : 2019/08/22 [14:02]
    동해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22일 오후3시 시청 2층 회의실에서 동해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개최한다.

이날 위촉식은 지역사회 복지증진 및 복지 문제 해소를 위하여 구성된 민·관 협력체인 동해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임기가 오는 8월 31일자로 만료됨에 따라 새로이 구성된 위원 23명 중 위촉직 위원 1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자리로,

공공부문 대표위원장인 심규언 시장이 앞으로 2년 동안 동해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갈 민간대표 위원장을 선출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심규언 시장은 “새로이 구성된 동해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사회보장 자원 확충 등 지역사회보호체계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시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는 맞춤 복지가 실천되도록 적극 노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보장활동 수행 및 서비스 제공기관 대표자, 학계 전문가, 사회보장업무 담당 공무원 및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으로 구성된 대표협의체는 오는 9월 1일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강릉권주거복지사업단 지사장을 위촉함으로써 주거복지 분야를 강화하여 수요자의 다양하고 복잡한 복지욕구에 대처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