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강릉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 예방홍보 캠페인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18 [10:31]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강릉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 예방홍보 캠페인

박현식 | 입력 : 2019/08/18 [10:31]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강릉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 예방홍보 캠페인 실시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이하 강원센터)는 8월 16일(금) 강릉시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에 대한 예방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강원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홍보물품을 나눠주면서 강원센터를 소개하고 도박과 도박중독에 대한 이해의 증진과 도박문제로 인한 폐해의 심각성을 알리며, 도박문제선별검사를 통해 자신의 도박문제를 점검하고 어떻게 대처하고 관리해야 하는지를 알리는 활동을 하였다. 또한 도박문제선별검사 결과 도박에 대한 어려움이 있을 경우 현장상담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에 많은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하였으며, 캠페인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도박으로 인한 폐해와 심각성을 알리며 도박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한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는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도박문제 전문상담기관이다. 도박문제를 가지고 있는 대상자와 가족은 누구나 365일 24시간 국번없이 1336 또는 인터넷 채팅상담(넷라인, https://netline.kcgp.or.kr)으로 상담을 신청하면 무료로 전문상담과 다양한 치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