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몰, 이른 추석 준비 시작 가성비 & 가심비 높은 다양한 선물상품 출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13 [13:31]

영월몰, 이른 추석 준비 시작 가성비 & 가심비 높은 다양한 선물상품 출시

박현식 | 입력 : 2019/08/13 [13:31]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영월몰에서 추석특판 기획전을 실시한다.

‘영월몰’의 이번 추석특판 기획전은 관내 제조 기업들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영월 농·특산물, 건강식품, 가공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페이백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월군의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영월몰’은 관내 기업을 지원하는 쇼핑몰로 기업들에게 판매수수료를 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영월몰 관계자는 “가족들이 다 같이 즐기는 명절제품인 만큼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관내 기업을 도와주는 행사인 만큼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많은 구매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