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박기웅, '수도권-2049-화제성' 트리플 크라운 달성 수목극 독보적 1위 팀워크 최강 현장 공개

신세경-차은우, 산과 바다 가로질러~ 종횡무진 활약+성장 주연 배우로서 존재감 확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12 [17:45]
HOME > > 레저, 문화, 연예,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박기웅, '수도권-2049-화제성' 트리플 크라운 달성 수목극 독보적 1위 팀워크 최강 현장 공개
신세경-차은우, 산과 바다 가로질러~ 종횡무진 활약+성장 주연 배우로서 존재감 확실
 
박현식 기사입력  2019/08/12 [17:45]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등이 맹활약 중인 '신입사관 구해령'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쟁쟁한 수목 드라마 중 닐슨 수도권 시청률, 2049 시청률, 드라마 화제성 지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것. 이에 끈끈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현장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12일 트리플 크라운 달성 기념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등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지난주 '신입사관 구해령' 13-16회에서는 평안도 위무사로 나선 이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참혹한 현장을 목격한 이림은 백성들을 위해 직접 ‘우두종법’을 시행, 살신성인 희생을 감행하는 왕자의 면모를 보였다. 위무 행렬에 동행한 해령 또한 자신의 선택으로 어린아이가 죽은 것을 목격한 후 이림에게 우두종법을 권하는 등 사관으로서, 조선의 백성이자 신하로서의 도리를 다했다.

뿐만 아니라 이림을 향한 지극한 사랑을 보인 왕세자 이진, 해령이 진정한 사관이 될 수 있도록 이끄는 선배 사관 민우원 그리고 부정부패를 일삼는 아버지를 막고자 노력하는 여사 송사희까지 다양한 인물들의 활약은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그 결과 ‘신입사관 구해령’ 14회가 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7%, 2049 시청률 2.5%를 기록한 것에 이어 16회가 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6.5%, 2049 시청률 2%를 기록하면서 이틀 연속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8월 1주차 TV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수목 드라마 중 32.6%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화제성 1위를 달성하기도.이처럼 ‘신입사관 구해령’이 같은 날 또는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수목 드라마 중에서 눈에 띄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전 배우 및 스태프들은 더욱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과 차은우가 싱그러운 미소로 현장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신세경은 산과 바다를 누비며 활약을 펼치는가 하면 아역 배우를 다정하게 챙기는 등 주연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차은우 또한 자신의 연기를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이진 역의 박기웅, 내관 허삼보 역의 성지루와 친근하게 어울리고 있다.

더불어 매회 온화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박기웅은 차은우를 실제 동생처럼 챙기고, 박지현과 아슬아슬한 텐션을 뿜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동시에 이지훈, 박지현은 극중에서는 보기 드문 꽃미소를 날리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아울러 ‘여사 4총사’ 중 오은임, 허아란 역을 맡아 활약 중인 이예림, 장유빈과 해령의 옛 정혼자이자 송화현 현감으로서 이림에게 백성들을 부탁한 이승훈 역의 서영주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으며 분위기를 더한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시청자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기분 좋게 촬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위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궁으로 돌아온 해령, 이림이 점차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14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17-18회가 방송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8/12 [17:45]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