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2019 안전점검의 날 행사 및 여름철 폭염대비 캠페인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9 [12:03]

인제군, 2019 안전점검의 날 행사 및 여름철 폭염대비 캠페인

박현식 | 입력 : 2019/07/19 [12:03]
    인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인제군은 지난 19일 인제읍 전통시장 일원에서 제280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와 함께 여름철 폭염대비 피해예방 등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인제군 관계자 및 유관기관, 관내 봉사단체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안전한 여름철 물놀이 방법을 홍보하고 관내 주요 물놀이 이용시설의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여름철 폭염 대응 국민 행동요령을 홍보하고 관내 6곳에서 운영 중인 무더위 쉼터 운영을 안내했다.

관내 무더위 쉼터는 실내 적정온도 26~28℃를 유지하고 야간·휴일에도 탄력적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 관리되고 있어 노인, 신체 허약자 등이 폭염 피해예방을 위한 양호한 장소로 지정돼 있다.

군 관계자는 “최근 폭염이 이어져 군민들의 건강에 우선순위를 두고 안전점검의 날 행사와 함께 여름철 폭염대비 및 안전한 물놀이에 대한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관내 무더위 쉼터, 폭염저감 시설 등을 수시 점검하며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