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를 즐겨 보세요”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20일 ‘쿨 시네마’로 막 올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9 [10:03]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를 즐겨 보세요”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20일 ‘쿨 시네마’로 막 올려

박현식 | 입력 : 2019/07/19 [10:03]
    지난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모습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영화관 ‘쿨 시네마’가 오는 20일 저녁 7시 30분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에서 열린다.

지난해 고원1구장에서 열렸던 쿨 시네마는 올해 다시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로 자리를 옮겨 영화 관객들을 맞이한다.

20일 더포스트를 시작으로 21일 헌터킬러, 22일 8월의 크리스마스, 23일 슈퍼빼꼼, 24일 라라랜드, 25일 8090뮤직비디오까지 스릴러와 액션, 멜로,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매일 밤 8시부터 상영된다.

더포스트와 헌터킬러 등 스릴러·액션 장르 영화 두 편은 시원하다 못해 쌀쌀한 태백의 여름밤을 더욱 오싹하고 짜릿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슈퍼빼꼼과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는 어린이와 온가족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한 때를, 8월의 크리스마스와 8090뮤직비디오는 아련한 추억을 선사한다.

영화상영 30분 전 진행되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시 관계자는 “열대야와 모기가 없는 태백만의 매력적인 여름밤을 ‘쿨 시네마’와 함께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온 가족이 돗자리를 펴고 누워서 쏟아질듯 한 별, 맑은 공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