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평생학습강좌 수강생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2 [10:06]

2019년 하반기 평생학습강좌 수강생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7/12 [10:06]
    속초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 평생교육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총 65개 평생학습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방법은 방문, 인터넷, 모바일로 접수가능하며 방문접수는 19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본 센터에 방문해야 한다.

이번 학기접수부터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평생교육문화센터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온라인결제 시스템 도입에 따라 수강료를 온라인으로 납부할 수 있는 일원화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수강신청은 속초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과 속초시 소재 사업체 근로자도 신청 가능하며 하반기 프로그램은 8월 12일부터 11월 29일까지 16주과정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문학과 예술에 관심 있는 설악권 시민을 위한 ‘속초문화예술대학- 수요문화예술교실’을 운영해 인문학 및 문학특강, 시·음악·철학강의등 다양한 분야의 폭넓은 문화 강연을 이어가고 있으며‘취업을 위한 전산 자격증 무료 교육과정’을 속초상공회의소에 위탁 교육함으로써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