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장성규, '돈토시오' X '가위선넘규'로 변신 '할리퀸' 우기와 리얼 무덤이 함께하는 소~름 돋는 '무덤 TV' 기대

곡소리 난무 하는 '무덤 TV'에 '리얼 무덤'으로 본격 기선제압 스타트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2 [09:02]

정형돈-장성규, '돈토시오' X '가위선넘규'로 변신 '할리퀸' 우기와 리얼 무덤이 함께하는 소~름 돋는 '무덤 TV' 기대

곡소리 난무 하는 '무덤 TV'에 '리얼 무덤'으로 본격 기선제압 스타트

박현식 | 입력 : 2019/07/12 [09:02]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매주 핵꿀잼 폭탄을 선사하고 있는 정형돈, 장성규가 ‘돈토시오’와 ‘가위선넘규’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아이들 우기가 ‘할리퀸’으로 변신해 함께할 예정인 가운데 리얼한 무덤이 ‘무덤 TV’에 자리 잡고 있어 이번에는 어떤 소름 돋는 대결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정형돈, 장성규가 아이들 우기와 함께 ‘이색 현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폭소를 자아내는 케미로 매주 금요일 밤의 꿀잼을 보장하고 있는 정형돈과 장성규가 이번주 ‘할리퀸’으로 변신한 아이들 우기와 함께한다. 이들은 ‘무덤 TV’에 등장한 ‘리얼 무덤’으로 도전자들을 기선제압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아이들 우기는 등장과 함께 식초를 원샷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예정. 그녀는 대결 주제와 관련된 물건과 생물이 담긴 상자에 거침없이 손을 넣어 생닭을 꺼내는 대범함을 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정형돈과 장성규, 우기는 계속해서 강력해지는 대결들 속에서 고군분투한다는 후문이다. 정형돈은 “별걸 다 해봅니다 제가”라며 소름 참기 대결, 고음 대결 등 더 기묘해진 대결들에 열일하는 모습으로 웃음 폭탄을 퍼트릴 예정이다.

특히 정형돈은 고음 참기 대결에서 이 세상 소리가 아닌 고음을 대방출해 기대를 높인다. 고음 참기 도전에는 시누이와 올케가 한팀을 이룬 도전자가 등장했는데, 고음 측정 전문장비와 전문가까지 총출동하게 됐다고. 이후 도전자가 머라이어 캐리급의 높은 고음을 선보이자 정형돈은 숨겨왔던 고음을 끌어올려 ‘돼왕별희’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어냈다고 전해져 꿀잼 폭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 최초로 ‘납량특집’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호러 하우스’로 대 변신한 ‘마리텔 저택’에서 다양한 1인 콘텐츠 방송들이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장성규-아이들 우기, 김구라-장영란, AB6IX와 안무가 전영이 선사할 오싹 꿀잼 방송들은 오늘 밤 9시 50분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 같이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과 꿀잼을 선사하며 콘텐츠 방송 명가의 위상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함께 ‘납량특집’이 이어질 가운데, 호러 하우스로 완벽 변신한 ‘마리텔 저택’에 귀신 분장을 한 ‘마리텔 가족’들이 함께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