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4-H연합회 11일부터 야영 교육 개최

120명 참석, 청년농 역량증진을 통해 건강 놀이터 홍천 발전 견인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0 [11:03]

홍천군 4-H연합회 11일부터 야영 교육 개최

120명 참석, 청년농 역량증진을 통해 건강 놀이터 홍천 발전 견인

박현식 | 입력 : 2019/07/10 [11:03]
    홍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미래 농업·농촌을 이끌어 갈 홍천군4-H연합회는 ‘좋은 것을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 라는 4-H 금언을 바탕으로 오는 11일부터 2일간 농업기술센터 및 대명리조트에서 야영 교육을 실시한다.

청년4-H, 학교4-H 120여명이 참석하며, 개영식, 팀빌딩, 봉화식, 화합의 한마당, 수상 안전 체험 교육 등 지·덕·노·체 관련 체험이 실시되며, 멤버십 트레이닝 등 회원들의 심신 단련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회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성숙한 인격과 봉사 정신을 갖추어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거듭나고자 하는 4-H정신을 되새기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정의진 4-H연합회장은 "이번 야영 교육을 통해 명석한 머리, 충성스러운 마음, 부지런한 손, 건강한 몸을 의미하는 4-H 이념을 되새기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건강놀이터 홍천을 만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황명광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다양한 농산업 분야 이해를 통한 새로운 관점에서의 농업·농촌 가치 찾기 및 홍천 농업 활성화에 기여할 청년농업인 육성을 위해 홍천 크리에이터 스쿨을 운영하는 등 젊은 청년들을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대 구축하고 청년농의 역량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