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농업경영인 횡성군연합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12 [16:14]

2019 한국농업경영인 횡성군연합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6/12 [16:14]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지역의 선도적 역할을 하는 농업경영인의 사기진작과 친목도모를 위한 ‘2019 한국농업경영인 횡성군연합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가 오는 13일 오전 9시 횡성읍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한마음가족체육대회는 한국농업경영인 횡성군연합회 회원과 가족, 유관기관·단체 등 500여명이 참석하며,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우수·모범 농업경영인 표창패 수여 및 감사패 전달 등의 행사가 치러질 예정이다.

개회식 후 체육행사로는 제기차기, 발양궁, 발볼링, 단체 줄넘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국산·수입 농산물 비교 전시 및 우리 농산물 소비 홍보를 위한 농산물 전시장 운영, 경품추첨, 폐회식, 행사장 정리 및 환경정화 활동 등이 진행된다.

한국농업경영인 횡성군연합회 지명진 회장은 “이번 한마음가족체육 대회가 농업경영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새롭게 충전되는 유쾌하고 행복한 화합의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