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SNS마케팅 활성화 분야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11 [11:09]

횡성군, SNS마케팅 활성화 분야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박현식 | 입력 : 2019/06/11 [11:09]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횡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11일 화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서 SNS활용 농산물마케팅 활성화 분야에서 2년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다.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는 강원도농업기술원 주관으로 농업정보화 우수사례 발굴·확산 및 정보화 농업인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추진한다.

이번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21일까지 응모기간 중, 5개 분야 61점이 응모하였으며, 이중 횡성군은 SNS활용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 경진에서 하심정 대표 최기종씨가 작년 안나의 뜰 대표 홍순옥씨에 이어 연속 최우수상을 거머쥐게 됐다.

또한, 하심정 대표 최기종는 11일 개최되는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서의 우수사례 발표시 ‘횡성더덕, 그 이상의 가치를 알리다’로 횡성더덕을 강원도 전역에 홍보하게 된다.

횡성군농업기술센터 임종완 연구개발과장은 “경진대회 최우수상을 축하하며, 농업인정보화 경진대회를 통한 마케팅 활성화로 실질적인 농가소득 향상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