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 홍천군 농업인 7농가 수상

홍천농업비지니스연구회원이 함께 지어가는 농업, SNS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10 [11:04]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 홍천군 농업인 7농가 수상

홍천농업비지니스연구회원이 함께 지어가는 농업, SNS

박현식 | 입력 : 2019/06/10 [11:04]
    홍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홍천군은 2019년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에서 홍천군 농업인 7명이 도지사상 및 강원도정보화농업인연합회장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 오후 1시 화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2019년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에서 강원도 18개 시·군 중 두드러지게 우수한 성적을 거둔 홍천농업비지니스연구회 회원 7명이 도지사상 및 강원도정보화농업인연합회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본 대회는 농업·농촌 정보화문화 확산 및 ICT시대를 선도하는 정보화농업인 육성을 위해 5개 분야로 나누어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21일까지 온라인 공모로 진행됐다..

분야별 입상내역을 보면 지역 내 정보화문화 확산 분야에서 내면 강원도농부 임성종 대표가 최우수상을, 농산물 홍보 UCC 동영상 분야에서 북방면 서곡물산 이복순 대표가 최우수상을 수상한다. 그리고 내면 무네미농장 문기운 대표가 우수상을 수상하고, SNS 활용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 분야에서 내면 무네미농장 김숙이 대표가 우수상, 정보화 활용 우수사례 수기 분야에서 화촌면 홍천자연란농장 허옥산 대표가 우수상, 내촌면 도둠터농원 이희숙 대표가 장려상을 수상한다. 또한 강원도 농업정보화 확산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 농업인으로 홍천농업비지니스연구회 임성종회장이 도지사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날 대회에는 홍천농업비지니스연구회 임성종회장이 ‘소비자인사이트로 거듭난 홍천군 정보화농업인 IT교육’이란 주제로 우수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황명광 홍천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경진에서 홍천군이 타 시군에 모범이 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4개월간 진행했던 홍천농업비지니스 스쿨 교육의 결과”라고 분석하며, “농업인들이 모든 변화의 중심에 고객을 두고, 고객을 움직일 수 있는 실전아이디어를 협업을 통해 다양한 농산업모델로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