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32회 세계금연의 날 맞아 다양한 행사 추진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7 [12:06]

태백시, 제32회 세계금연의 날 맞아 다양한 행사 추진

박현식 | 입력 : 2019/05/27 [12:06]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가 제32회 세계금연의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황지초·상장중·황지중학교에서 학교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 ‘흡연예방 골든벨’ 행사를 진행한다.

또, 31일에는 치매극복 걷기행사 참여주민을 대상으로 금연·절주 캠페인을 실시한다.

행사장 한쪽에는 ‘2019년 세계금연의 날 맞이 금연·절주 포스터 및 표어 공모전’입상작을 전시해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폐해를 알리고 금연 실천을 유도한다.

‘세계금연의 날, 깨우세요 우리안의 금연본능’이라는 배너와 함께, 금연 포토존 및 금연 다트도 설치된다.

이밖에도 폐활량·폐 나이 측정, 금연상담 및 클리닉, 음주고글 체험 등 스스로 금연과 절주를 다짐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치매극복 걷기행사와 연계한 금연·절주 캠페인 전개로 보다 많은 시민들이 금연 및 건전음주 서약, 금연클리닉 등록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