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산불피해 돕기‘속초 기획전’전개

관광활성화 홍보 위해 13개 지역업체 참여 특산물 행사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7 [11:05]

롯데백화점, 산불피해 돕기‘속초 기획전’전개

관광활성화 홍보 위해 13개 지역업체 참여 특산물 행사

박현식 | 입력 : 2019/05/27 [11:05]
    속초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롯데백화점이 속초의 특산품 제조업체들과 손잡고 산불피해 소상공 돕기 및 속초관광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선다.

산불피해 돕기 ‘속초 기획전’으로 준비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에서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산불피해 지역인 속초의 특산품 제조업체에 제안했고, 붉은대게사업단을 필두로 한 13개의 참여업체에서도 산불피해 소상공인과 속초관광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라며 한뜻으로 ‘속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31일에는 특산품 행사와 함께 속초시청 일자리경제과와 관광과 직원들이 나서서 관광홍보도 병행하며 기획전 행사의 지원사격에 나설 계획이다.

롯데백화점과 참여업체에서는 ‘속초 기획전’ 행사가 끝나면 백화점 수수료 인하분과 판매수익금 일부를 합쳐서 마련한 성금을 속초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속초시와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상생협력 차원에서 지속적인 기획전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속초지역 특산품 판로확대 및 마케팅 강화에도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