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태봉어린이공원이 물놀이장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4 [11:10]

원주시, 태봉어린이공원이 물놀이장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박현식 | 입력 : 2019/05/24 [11:10]
    원주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지난 1997년에 조성된 태봉어린이공원이 리모델링을 통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휴식의 공간으로 새롭게 정비된다.

원주시는 태장동에 위치한 태봉어린이공원에 총사업비 6억 7천만 원을 투입해 오는 6월 말까지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7월 초 물놀이장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번 사업으로 태봉어린이공원 1,500㎡ 가운데 200㎡ 규모의 공간에 워터터널, 워터드롭, 야자수버켓, 소규모 조합 물놀이대 등이 설치된다.

공원 전체적으로는 바닥포장 정비, 노후시설 교체, 편의시설 설치, 수목 식재 및 전정 작업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원주시 관계자는 “앞으로 북부권 어린이들도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물놀이는 물론 깨끗하고 아름다운 공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도시경관 개선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사 기간 다소의 불편이 예상되는 만큼 지역 주민들의 양해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