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주민자치위, 우리동네 꽃길에서 놀다 가세요~

25일 우리동네 소소하고 풍성한 장미꽃길 이야기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3 [15:05]

교동주민자치위, 우리동네 꽃길에서 놀다 가세요~

25일 우리동네 소소하고 풍성한 장미꽃길 이야기

박현식 | 입력 : 2019/05/23 [15:05]
    장미거리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시민의 날을 맞아 교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교동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속초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나들이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속초초등학교 앞 장미거리에서 ‘우리동네 소풍 장미꽃길 이야기’행사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펼쳐진다.

장미거리를 주요무대로 한 행사장 곳곳에 장미꽃을 주제로 설치된 셀프 포토존과 꽃 조형물로 최고의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장미 디퓨저, 비누만들기와 화전만들기 등 꽃으로 하는 즐거운 체험거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술풍선, 예쁜 꽃엽서 만들기를 비롯해 지역 수제품 상인들의 프리마켓도 운영 된다.

교동주민센터 관계자는 “장미거리가 비록 짧은 코스이기는 하지만 주민들에게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주고, 걷고 싶은 거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의 소통 및 화합의 장으로 만드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주민주도형 행사로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