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제12회 죽서루 풍류 음악회 24일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1 [11:02]

삼척시, 제12회 죽서루 풍류 음악회 24일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5/21 [11:02]
    제12회 죽서루 풍류 음악회 포스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싱그러운 오월의 정취를 가득 담은‘제12회 죽서루 풍류 음악회’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삼척 죽서루 경내에서 열린다.

이번‘죽서루 풍류음악회’에는 KBS 국악대상 판소리상 및 대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으며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남편 팝핀현준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던 소리꾼 박애리가 공연자겸 MC로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윤명화무용단, 서정민, 한소리예술단, 정하선&한소리, 국악그룹 이상이 출연해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운 멋과 흥이 살아있는 공연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음악회를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무료 음료도 제공되어, 음악과 더불어 우리 전통의 맛까지 함께 느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2017년부터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는 죽서루 풍류음악회는 죽서루의 문화재적 가치를 널리 알릴뿐만 아니라,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폭넓은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의 문화자원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도시 삼척’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