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대학교와 함께하는 2019 영월군 취업박람회"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1 [11:02]

"세경대학교와 함께하는 2019 영월군 취업박람회"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박현식 | 입력 : 2019/05/21 [11:02]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영월군은 오는 30일 세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세경대학교와 함께하는 2019 영월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구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에 지역의 우수인재를 알선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기회와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세경대학교 한들제 기간 중 개최해 지역대학생 및 구직자들의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이에 군은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세무서에 사업자등록을 하고, 기본급이 최저임금 이상으로 신규채용계획이 1명 이상 있는 업체로, 참여기업에게는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선발 접수 시 가산점 부여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취업박람회는 인재가 필요한 기업과 일자리가 필요한 인재들의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며 “구인 계획이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