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한국폴리텍Ⅲ대학 상생발전 협약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0 [11:05]

홍천군-한국폴리텍Ⅲ대학 상생발전 협약

박현식 | 입력 : 2019/05/20 [11:05]
    홍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홍천군은 오는 21일 오후 2시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본관 대회의실에서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다양한 분야 간 협업 등 새로운 방법으로 지역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홍천군의 행정역량과 한국폴리텍Ⅲ대학의 전문 학문·기술 역량을 더해 합리적인 대안을 모색하고 주민 삶의 질을 개선하는 공유·협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분야별 교류, 지역사회 자치·돌봄·재생 등을 위한 연계·협력,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 양 기관이 보유한 지식과 기술의 정보교류, 기타 양측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상호 협력사업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한다.

협약과 함께 오는 7월부터 한국폴리텍Ⅲ대학에서는 지역사회 자치·돌봄·재생 등을 위한 연계·협력의 일환으로 맞춤형 재능기부를 추진해 홍천군 관내 독거노인 등 20~30여 가구를 대상으로 전기시설 점검 및 노후설비 교체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및 더불어 함께하는 분위기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자치분권시대를 맞아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부응하고 책임행정과 효율적인 행정혁신을 이루기 위한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한국폴리텍Ⅲ대학과의 상생발전 협약이 홍천군의 탈바꿈 행정을 이룩하는데 기반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