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원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3회 원주 청소년예술제 개최
 
박현식 기사입력  2019/05/15 [12:04]
    제23회 원주 청소년예술제 포스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 원주지회는 오는 20일부터 6월 9일까지 제23회 원주 청소년예술제를 개최한다.

오는 22일과 24일 청소년연극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다음 달 9일 청소년 가요·록·댄스·힙합 페스티벌을 끝으로 막을 내리는 이번 행사는 어울림소극장, 박경리 문학공원, 따뚜공연장, 치악예술관 등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문학, 무용, 연예예술, 국악, 음악, 미술, 연극, 사진 등 문화예술 전반에 걸쳐 총 8개의 행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원주 청소년예술제는 원주예총 산하 협회별로 행사를 추진하면서 원주 지역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가해 직접 예술제를 만들어 가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예술제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지닌 재능과 열정을 마음껏 펼치고 관객과 함께 감동을 나누는 경험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사고 및 예술적 정서 함양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문화예술의 주인공으로 올바르게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원주예총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맘껏 뽐내는 축제의 장인 동시에 직접 행사에 참여하고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5/15 [12:04]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