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안전을 생활화 합시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06 [07:15]

인추협, 안전을 생활화 합시다!!

박현식 | 입력 : 2019/05/06 [07:15]

 - 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사랑의 안전 일기장 나눔행사

- 안전일기장 보급과 일기쓰기, 청소년 가족안전예방 체험활동 등 벌이기로

- 고진광 인추협 이사장,안전이야말로 생명 존중과 생명 나눔이라고 강조 !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하 인추협, 이사장 고진광)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사랑의 안전일기범국민운동을 펼치고 있다.

인추협은 지난 414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사랑의 안전 일기 범국민운동 선언식을 시작으로 사랑의 일기장을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다.

지난 4월초부터 서울특별시 금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5곳과 서울, 경기, 세종 소재의 초등학교 몇 곳에 사랑의 안전일기장을 배포하였다.

511시 광화문 광장에서 사랑의 안전 일기장을 배포하고 일기 쓰기를 권장하고 안전 의식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홍보하였다.

사랑의 안전일기범국민운동은 인추협이 지난 2009년부터 30년 동안 인성함양 운동으로 펼쳐온 사랑의 일기쓰기의 정신을 나의 안전은 나의 책임이라는 생명운동으로 승화시킨 것으로 인간성 회복과 안전의식의 함양을 통해 건강한 가정, 건강한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자는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