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인제에서 봄꽃과 함께 ‘힐링타임’

에누리장터 & 평화이음 토요콘서트 즐겨요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18 [12:20]

이번 주말 인제에서 봄꽃과 함께 ‘힐링타임’

에누리장터 & 평화이음 토요콘서트 즐겨요

박현식 | 입력 : 2019/04/18 [12:20]
    인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인제에서 이번 주말기간 봄 향기를 가득 담은 인제에누리장터와 음악콘서트가 열려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의 발길을 유혹 할 예정이다.

군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농특산물판매장에서 올해 첫 번째 에누리장터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장터에는 강원도에서 주관하는‘강원도,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를 주제로 하는‘2019 평화이음 토요콘서트’와 함께 연계한 행사로 개최돼 그동안 대형산불로 인해 침체된 지역이 활력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먼저 인제에누리장터는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 및 일반기업을 비롯한 농가 등 38곳의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플리마켓, 전통시장, 푸드트럭, 키즈점핑 공연 등 7개 분야에 43개 부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에누리 장터는 시골장터 형식으로 일반농가들이 자유롭게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 지역에서 채취가 한창인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황태, 잡곡류, 오미자, 천연꿀 등 300여 다양한 품목들이 시중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20일 정중앙휴게소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오후 4시부터 ‘2019 평화이음 토요콘서트’가 올해 첫 번째 공연을 시작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인기가수로 활동 중인 다비치, 여자친구, 최현상, 마이달링 등이 출연해 지역주민은 물론 군장병, 관광객들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봄날의 즐거운 추억거리를 제공 할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주말 지역에서 열리는 봄 향기 가득한 직거래장터와 국내 최정상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콘서트, 공연행사, 먹거리, 체험거리 등으로 지역 곳곳이 행사로 들썩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