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02 [12:19]

태백시,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4/02 [12:19]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가 ‘태백시 청년 기본 조례’ 제9조에 따라 오는 15일까지 태백시 청년의 권익 증진과 발전에 함께 할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을 모집한다.

지난해 12월 31일자로 시행된‘태백시 청년 기본 조례’는 태백시 청년의 능동적인 사회참여 기회를 보장하고, 청년의 권익증진과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청년 정책에 필요한 사항들을 담고 있다.

이 중, 청년정책위원회는 청년정책 기본계획 및 연도별 시행계획의 수립·변경, 연도별 시행계획의 추진실적 점검 및 평가, 청년정책 시행을 위한 관련 사업의 조정 및 협력, 그 밖에 청년정책 시행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을 심의하게 된다.

18세 이상 49세 이하의 청년으로서 태백시 청년정책에 관심이 있고 청년단체 활동 등 청년정책과 관련된 활동 경험이 풍부하거나 청년정책에 대한 학식과 전문성이 있는 시민은 시청 기획감사과로 우편 또는 방문,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시는 서류심사를 통해 학교, 기관, 단체 별로 적정한 인원을 균형 있게 선정,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8명 이내로, 최종 위촉 위원은 응모 및 선정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