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전통음식연구회 역량강화 과제교육 실시

대한민국 1세대 스타셰프와 함께 하는 퓨전요리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3/22 [11:15]

횡성전통음식연구회 역량강화 과제교육 실시

대한민국 1세대 스타셰프와 함께 하는 퓨전요리

박현식 | 입력 : 2019/03/22 [11:15]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농업기술센터는 횡성전통음식연구회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22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4회에 걸쳐 과제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제교육은 횡성전통음식연구회원들의 요리 응용능력 향상을 위해 한식을 기반으로 서양요리를 접목한 퓨젼요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을 하게 되었으며, 강의는 ㈜스타쉐프컴퍼니의 김후남 셰프가 진행한다.

김후남셰프는 지난해 제14회 횡성한우축제의‘횡성한우 한점하우스’를 진행하였으며, 대한민국 제1호 스타셰프로 꼽히는 인물이다.

신라호텔에서 근무했고, 미국 유학을 거쳐 현재 서울 방이동에 “스타셰프 by 후남”이라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오너셰프로 요리인들사이에서는 열정과 실력을 다 갖춘 인물로 유명하다.

원종규 농업기술센터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과제교육을 통해 회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향토음식 기술과 응용능력을 접목해 전통적이며, 대중에게도 호응 받을 수 있는 향토음식 요리 개발에 대한 역량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