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 물의 날 기념 환경정화활동, 평창군민 1500여 명 참여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3/22 [11:15]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 물의 날 기념 환경정화활동, 평창군민 1500여 명 참여

박현식 | 입력 : 2019/03/22 [11:15]
    평창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22일 UN이 정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전 군민이 참여하는 하천정화 운동과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전개했다.

이번 물의 날 행사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내 사회단체, 기업, 관공서, 학교 등의 동참으로 군민 총 1500여 명이 참여했다.

군 전역에서 동시에 펼쳐진 하천정화운동과 국토대청결운동을 통해, 참여자들은 겨울 동안 버려진 쓰레기를 일제 수거하고, 마을 대청소를 실시해 깨끗한 환경조성에 이바지했다.

특히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직접 환경정화 활동을 경험하며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현장 교육의 장이 됐다..

행사를 지원한 평창군 장재석 환경위생과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된 상황에서, 군민들이 자발적으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어 나갔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도 환경 보호를 위해 군민들의 자발적인 동참을 적극 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