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19 개학기 학교주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추진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3/22 [10:14]

고성군, 2019 개학기 학교주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추진

박현식 | 입력 : 2019/03/22 [10:14]
    강원도_고성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고성군은 2019년 개학기를 맞아 학교주변 및 유해업소 밀집지역의 청소년 유해업소에 대한 점검 및 단속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민·관 합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개선활동은 고성 경찰서와 고성 교육청이 함께 학교 주변 및 번화가 노래방, PC방, 숙박업소 등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청소년의 흡연·음주, 거리배회 등 일탈행위를 사전에 차단하고 건전한 학교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실시한다.

세부적으로 청소년 이성 혼숙 묵인행위 청소년 대상 주류·담배 등 유해약물 및 유해물건 판매행위 청소년 출입·고용행위 청소년대상 술·담배 판매금지 표시의무 행위 불건전 광고 및 청소년 대상 불법 전단지 배포·게시 행위를 단속한다.

군은 음주·흡연·폭력·가출 등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 보호활동을 펼치는 이번 개선활동으로 청소년 보호의식의 확산 등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

군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