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7급 직무 심화전문교육 추진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3/19 [10:09]

강릉시, 7급 직무 심화전문교육 추진

박현식 | 입력 : 2019/03/19 [10:09]
    강릉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릉시는 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회에 걸쳐 국회 고성연수원에서국회고성연수원에서‘7급 직무 심화 전문교육심화전문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7급 1~2년 차 공무원 70여명을 대상으로 조직에서 구심적인 역할을 하는 실무자로서 컴포지션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 및 홍보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추진된다.

기획역량 강화 교육은 문화기획가 류재현 감독을 초빙해 하이서울 페스티벌, 홍대 클럽 데이, 제5회 서울 문화의 밤 등 각종 다채로운 축제를 기획한 경험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살아남을 수 있는 창의적인 기획 방법을 현실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며, 마케팅홍보연구소 대표인 박영만 강사는 효과적인 보도자료 작성법, 다양한 홍보 매체를 이용한 홍보방법, SNS 홍보 기획의 모든 것 등 실무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전달한다.

또한 김한근 강릉시장은 지난 3년 차 리프레시 교육 시 직원들과의 소통 시간에 개방성을 강조했는데 7급 공무원과의 대화시간에도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한 직원과의 소통 행보를 가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직무 전문성을 갖춘다면 위기에 민첩하게 대응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며, 직원들이 직무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직급별 맞춤형 교육을 운영해 나갈 것”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