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형 레저대회 보조사업자 모집

우수하고 참신한 시민참여형 레저종목 오는 28일까지 제안 접수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2/15 [11:12]

시민참여형 레저대회 보조사업자 모집

우수하고 참신한 시민참여형 레저종목 오는 28일까지 제안 접수

박현식 | 입력 : 2019/02/15 [11:12]
    춘천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춘천시정부와 춘천월드레저대회조직위원회는 2019 춘천레저대회 종목별 경기대회 운영 보조사업자를 모집한다.

2019 춘천레저대회는 ‘누구에게나 레저가 필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시민 모두에게 친숙한 ‘참여형 레저대회’로 열릴 계획이다.

이에 따라 조직위는 종목별 경기대회 운영 보조사업 공모를 통해 대회 이미지에 맞는 다양한 종목을 제안 받는다.

종목 범위를 기존 레저스포츠에서 두뇌스포츠, 뉴 스포츠까지 넓힐 예정이다.

또한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레저에 관심이 많은 시민들이 초보자 단계의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시민아카데미 사업’도 제안 받는다.

공모참가대상은 공고일 이전에 설립된 레저스포츠 대회 개최가 가능한 법인 또는 민간단체다.

신청은 2월 14일~ 2월 28일까지 조직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춘천시 홈페이지와 춘천월드레저대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중 공모사업계획 및 사업비 심사를 거쳐 보조사업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대회개최 실적 등 ‘정량평가’와 콘텐츠 경쟁력, 시민참여도 등 ‘정성평가’를 토대로 객관적으로 심사해 예년에 비해 종목선정 과정의 투명성과 합리성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춘천레저대회는 지난 2010년 월드레저대회를 시작으로 격년제로 열리다가 2015년 춘천레저대회를 신설하면서 국제대회와 국내대회로 번갈아가며 개최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