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립중앙도서관, 2019년 상반기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2/11 [11:06]

원주시립중앙도서관, 2019년 상반기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박현식 | 입력 : 2019/02/11 [11:06]
    2019년 상반기 원주시립중앙도서관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안내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어린이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의 생활화를 위해 오는 3월 5일부터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상반기에는 독서를 바탕으로 글쓰기의 기본을 익히고, 갈래별 글쓰기 실전 연습으로 사고력을 확장시킬 수 있는 ‘술술~ 글쓰기 논술’ 영어 그림책을 활용한 독서 놀이를 통해 책과 친숙해질 수 있는 ‘책이랑 영어랑’ 함께 책을 읽고 내가 느낀 감정을 클레이로 표현해 상상력을 키우는‘조물조물~ 동화 클레이’ 동화 인형극을 관람하고,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발도르프 인형극이랑 놀자’ 등 4개 강좌가 운영된다.

프로그램 접수는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원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경험이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어린이들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원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원주시립중앙도서관 정보서비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