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국유림관리소, 봄철 산불전문예방진화대원 모집

24일까지 접수, 대전 세종포함 충남 일대 20명 선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1/22 [17:06]

부여국유림관리소, 봄철 산불전문예방진화대원 모집

24일까지 접수, 대전 세종포함 충남 일대 20명 선발

박현식 | 입력 : 2019/01/22 [17:06]

▲ 강원경제신문     © 박현식 기자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중부지방산림청 부여국유림관리소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지원서류를 접수 받아 체력검정을 통해 사회적 일자리 창출 일환으로 산불전문예방진화대원 20명을 선발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봄철 산불전문예방진화대는 이번이 2차 공고로 1차 모집과 달리 소득 및 반복 참여 등의 사유로 일모아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배제 여부와 상관없이 만 18세 이상의 신체건강한 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신청서 교부 및 접수방법은 부여국유림관리소 보호?산사태대응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산불전문예방진화대는 대전, 세종, 충남 일대 시?군에 지역별로 균형 있게 배치해 산불취약지역 예방활동 및 산불발생시 현장에서 즉시 출동진화 업무를 전담한다.

안의섭 부여국유림관리소장은 “최근 산불발생이 대형화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산불발생 큰 원인의 무분별한 소각행위에 대한 관행을 바로잡기 위해 예방활동에 힘쓰겠으며 봄철 진화대 모집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다양한 계층에 고용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산불전문예방진화대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동절기 및 봄철 산불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