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립합창단, 아름다운 하모니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1/22 [10:11]

삼척시립합창단, 아름다운 하모니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박현식 | 입력 : 2019/01/22 [10:11]
    삼척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삼척시가 음악적 감성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민들의 문화적 삶을 풍요롭게 하는 삼척시립합창단을 이끌어 갈 단무장과 신규단원을 오는 2월 15일까지 공개모집한다.

현재, 삼척시립합창단은 부시장을 단장으로 지휘자 1명, 반주자 1명, 단무장 1명, 단원 33명 등 총 35명으로 성별은 남자 12명, 여자 2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무장은 시립합창단의 행정업무를 수행하는 역할을 하며 합창업무를 겸하지 않으며 삼척시에 주소를 두고 음악분야 전공학위 소지자로 15일까지 접수를 받아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한 합격자는 19일까지 개별통지할 계획이다.

현재 합창단원은 소프라노 11명, 알토 11명, 테너 5명, 베이스 6명으로 매년 근무평정을 통한 재위촉으로 수준향상을 도모하며, 내실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단원을 추가 모집하며 단원의 적임자가 없는 파트는 선발하지 않거나 타 파트로 전환 선발할 방침이다.

역량있는 우수인재 영입을 위해 인근 시군에 주소를 둔 자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고 신규합창단원으로 최종 위촉시에는 삼척시에 주소를 두도록 할 계획이다.

응시원서는 접수기간 내 삼척시청 문화공보실에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2월 22일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오디션은 2월 26일 오후 7시 삼척문화예술회관 지하 연습실에서 진행되고, 최종 선정된 단원에 대해서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삼척시립합창단은 지난 1995년 창단한 이래로 매년 2회 정기연주회 및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개최 등 활발한 공연활동을 펼치며, 시민과 함께하는 합창단으로서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