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민 건강 ‘걷기 왕’ 선발

연간 누적거리, 횟수 각 300km 이상 참가자 중 선발 시상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1/18 [11:11]

양구군민 건강 ‘걷기 왕’ 선발

연간 누적거리, 횟수 각 300km 이상 참가자 중 선발 시상

박현식 | 입력 : 2019/01/18 [11:11]
    양구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양구군 체육회는 지역 내 자전거 도로, 산책로, 등산로 등을 활용해 군민 걷기 문화를 일상화 해 군민건강을 증진하고, 저탄소 녹색성장 운동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걷기 왕을 선발한다.

참가신청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서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이메일, 팩스, SNS, 직접방문 등의 방법으로 접수하고, 다음 달부터 11월 30일까지 참가자들의 걷기 실적을 집계해 걷기 왕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 방법은 참가자가 걷기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해 설치한 후 주야간 상관없이 걷기운동을 한 후 어플리케이션 화면을 켑쳐해 양구군체육회 스마트폰에 전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걷기 왕 선발은 거리부문과, 참여횟수 부문으로 1회당 2km 이상 걸어야 하며, 연간누적거리 300km 이상인 자 중 최고점자 순으로 선발한다.

체육회관계자는 ‘걷기 왕’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산책로 및 등산로의 이용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