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민을 위한 2019년 새해맞이 문화예술 공연 풍성

신년음악회 ‘걱정말아요 그대’,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1/17 [11:15]

철원군민을 위한 2019년 새해맞이 문화예술 공연 풍성

신년음악회 ‘걱정말아요 그대’,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박현식 | 입력 : 2019/01/17 [11:15]
    철원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철원군이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들썩인다. 2019년 신년음악회 ‘걱정말아요 그대’가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연극 ‘운빨로맨스’가 화강문화센터에서 전석무료로 진행된다. 철원군은 지역주민의 일상 속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선정해 공연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4일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선보이는‘걱정말아요 그대’는 2019년 신년음악회로 꾸며진다. 철원군민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밝고 희망찬 한 해를 다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이번 공연은 철원을 대표하는 합창단인 철원소년소녀합창단·태봉합창단을 비롯해 인기가수 금잔디·곽동현·김용진 등이 출연한다.

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마련되는 공연 ‘운빨로맨스’는 31일 7시30분에 화강문화센터에서 관객과 만난다.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해 MBC 드라마로 제작되는 등 인기가 증명된 작품이다. 새해맞이 운명극복 로맨틱코미디 연극으로 철원군민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공연이다. ‘걱정말아요 그대’는 사전예약 없이 철원실내체육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운빨로맨스’는 28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예매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