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아이돌봄지원사업 서비스제공기관 공모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29 [11:14]

속초시, 아이돌봄지원사업 서비스제공기관 공모

박현식 | 입력 : 2018/11/29 [11:14]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는 아이돌봄 지원사업 서비스제공기관의 지정기간이 올해 말로 만료됨에 따라 오는 12월 7일까지 서비스제공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아이돌봄 지원사업’은 부모의 맞벌이 등의 사유로 양육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양육부담을 경감하기 위하여 만3개월 ~ 12세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아이돌보미가 찾아가는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이돌봄 지원사업’ 서비스제공기관 신청자격은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기관의 역할 수행능력이 있는 기관이며, "아이돌봄지원법 시행규칙"제7조 제1항 관련 [별표3]에 의한 서비스기관의 시설, 인력, 운영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속초시는 공개모집에 따른 신청 접수 이후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자격의 적정성 등을 심사해 12월 중 서비스제공기관을 지정하며, 서비스제공기관은 2019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3년 동안 속초시 아이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돌봄 서비스제공을 희망하는 자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을 속초시청 여성가족과에 방문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아이돌봄 서비스제공기관의 신규 지정으로 일·가정의 양립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양육 친화적인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