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지대 발굴, 2019년 홍보 달력 배포 눈길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20 [15:13]

복지사각지대 발굴, 2019년 홍보 달력 배포 눈길

박현식 | 입력 : 2018/11/20 [15:13]
    달력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홍천군 서석면사무소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19일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맞춤형복지팀 홍보와 서석곳간 채우기 캠페인 홍보 내용이 담긴 2019년 달력 총900를 제작해 각리 마을과 경로당 등에 배포하는 한편, 관내 상점 등 다중이용 시설에 방문하여 배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작된 달력은 한 눈에 띄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려운 이웃 발굴을 위한 신고를 당부하는 내용과 함께 서석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서석곳간 채우기 캠페인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았다.

서석면 맞춤형복지팀은 효과적인 복지사각지대 발굴 방법을 논의하던 차에 달력 제작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홍천군 관내 면사무소에서 주민들에게 달력을 제작 배포한 것은 서석면이 처음으로 이번 홍보를 통해 연중 상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궁명 서석면장은 “이번 맞춤형복지 홍보 달력 제작의 의미를 2019년도 지속적이고 상시적인 복지사각지대 발굴이 가능하도록 지역주민의 모두의 관심을 유도하는 것이라며 다가오는 2019년에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맞춤형복지를 통한 행복한 서석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