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 합동, 청소년 선도 및 보호 활동 캠페인 실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15 [11:11]

민·관 합동, 청소년 선도 및 보호 활동 캠페인 실시

박현식 | 입력 : 2018/11/15 [11:11]
    동해시
[24-20181115100823.jpg][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민·관 합동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보호 캠페인’을 대학수학능력평가 당일 15일 오후 8시부터 천곡동 중심가 일원에서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8 대학수학능력평가 실시 후 청소년들이 범죄나 비행 노출 우려가 높아지는 만큼 유해환경 접촉을 차단하고 청소년 보호에 나서기 위해 진행한다.

특히, 청소년의 출입이 많은 PC방·노래방의 출입제한 시간 안내 등 청소년의 일탈과 비행을 예방하기 위한 안내문을 배부하고 주류·담배 판매업소를 방문하여 계도활동을 펼친다.

또한, 시험 종료 시점에 맞춰 시험장 인근에서 아웃리치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활동에는 동해시·동해경찰서·동해교육지원청·동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동해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등 총 5개 기관의 30여명이 합동으로 진행한다.

정의출 문화교육과장은 “수능시험이 끝나면 청소년들이 해방감을 느껴 유해환경을 접할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탈선의 유혹이 많아지는 만큼 각별한 관심과 보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