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플러스사업 하반기 자격재평가 및 2019년 신규대상자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08 [10:09]

영양플러스사업 하반기 자격재평가 및 2019년 신규대상자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8/11/08 [10:09]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보건소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영양플러스 사업대상 임신부 및 영유아 96명에 대한 자격재평가를 실시한다.

영양플러스란 영양상태가 취약한 임신부와 영유아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영양교육과 보충영양식품을 제공해 태아 단계부터 전 생애에 걸쳐 건강할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영양지원제도이다.

보건소는 영양평가를 통해 영양위험 요인 보유 여부를 재판정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참여 수혜기간을 연장 혹은 종료할 예정이다.

또, 이 달 26일부터 30일까지는 소득기준 중위소득 80%이하 가구의 임신부, 출산수유부, 영유아를 대상으로 내년도 신규 대상자를 모집한다.

금년 하반기 대기자를 우선 신청 접수하되, 신체 계측 및 빈혈 측정 등 영양평가를 실시해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월 1회 영양교육 및 상담, 처방에 따른 보충 영양식품 지원, 정기적 영양상태 평가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게 된다.

서비스 희망자는 건강보험증을 지참해 태백시 보건소 1층 영양플러스 사무실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모집공모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