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대 스포츠레저과 제33회 회장배 전국남녀 수상스키 7개 부문 수상

박현식 | 기사입력 2018/08/29 [16:35]

송호대 스포츠레저과 제33회 회장배 전국남녀 수상스키 7개 부문 수상

박현식 | 입력 : 2018/08/29 [16:35]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스포츠레저과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 ‘제33회 회장배 전국남녀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선수권대회’에 참가해 7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한규서 학생선수(스포츠레저과 2학년)는 지난 ‘제32회 회장배 전국남녀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선수권대회’에서 남자대학부 점프 2위, 트릭 2위, WS개인종합 2위를 하였으나, 이번 대회에서 남자대학부 WS단체종합 1위(한규서, 이진우, 박수지, 김은희), 슬라롬 2위, 트릭 1위, 점프 1위, WS개인종합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을 달성하였고, WB부문에선 개인3위(이상훈)와 WB단체종합 1위(이상훈, 이락규, 이민선) 등 모두 7관왕을 달성하며 해양스포츠 부문에서 강한 면모를 나타냈다.

 

송호대학교 스포츠레저과(학과장 김주용)는 한국스포츠총장협의회 대학운동부 평가 및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지원금을 교부받아 학생선수들의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매년 하계방학 중 서울에 위치한 수상레저실습장에서 박영남 교수, 김주용 교수, 황유리 교수의 지도아래 해양 집중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기량을 향상시켜 각종 하계 스포츠 부문에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