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제26회 도민생활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6/22 [15:12]

양양군, 제26회 도민생활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6/22 [15:12]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오는 9월 개최되는 ‘제26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제26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는 양양군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도 단위 종합체육행사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개최된다. 정식종목 23, 시범종목 1 등 24개 종목에 도내 18개 시․군 선수와 임원 1만 1천여 명이 참여한다.

 

모집분야는 급수지원, 환경정리, 주차안내 등 3개 분야 376명으로 양양지역에 거주하고, 대회 기간 중 전일 근무가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기보조 및 교통통제 봉사자는 지역 군부대와 사회단체 등의 협조를 받아 별도 선발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7월 15일까지로 양양군청 등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양양군자원봉사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군은 내달 31일 양양군청과 양양군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자원봉사자 선발 결과를 게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9월 11일 문화복지회관에서 진행되는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통해 대회 개요와 근무수칙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생활체육대회 기간 현장에 배치된다.

 

군은 도민생활체육대회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이 봉사 중 발생하는 상해 등에 대비해 보험에 가입토록 지원하는 한편, 별도 유니폼을 제작․지원해 자긍심을 높여나가기로 했다.
 
정용교 대회운영담당은 “지역에서 처음 개최하는 종합체육대회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