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시, 말산업 저변 확대 위한 승마강습 지원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6/04 [18:11]
▲속초시는 2018년 강원말산업 저변확대사업의 일환으로 승마강습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는 2018년 강원말산업 저변확대사업의 일환으로 승마강습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한민족전통마상무예격구협회의 영랑호 승마체험장(속초시 영랑호반길 421)에서 실시하는 승마강습 참가비 30만원 중 50%를 지원하며 참여자는 총 10회의 강습을 통해 기초 기승능력을 기르게 된다.

 

신청대상은 관내거주 19세 이상 성인으로 속초시농업기술센터 축산방역팀에 신청서와 제반서류를 제출하면 선착순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대상자로 확정되면 강습 시작 후 3개월 이내 완료하여야 하며 참여자가 개인상해보험 가입을 하기를 권장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승마는 신체의 평형성과 유연성을 길러 올바른 신체 발달을 돕는 전신운동으로 승마의 이론 및 기승법을 학습하고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6/04 [18:11]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